상품 검색

HOME>도서>대표저자 · 브랜드 소개

어린이 · 청소년

용선생

한국사 기본

2012년 출간되자마자 초등 한국사 책의 패러다임을 바꿔버린 고전 중의 고전!

용선생의 시끌벅적 한국사 1권 ~ 10권

초등 역사책의 고전, 『용선생의 시끌벅적 한국사』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친절한 책이에요. 2천 5백여 장의 중요한 유물과 유적 사진, 스토리가 있는 그림 지도와 사실 지도, 핵심적인 사건을 한눈에 보여 주는 500여 컷의 일러스트 등을 수록하고 있죠. 저자 현장 강의 전면 개정판에는 용선생 저자들의 역사 현장 강의가 QR코드로 제공하고 있어요. 종이 책을 펼쳤을 뿐인데, 역사 현장 속으로 들어간 듯 생생하게 역사를 학습할 수 있답니다.

한국사 만화

시간여행을 통해 직접 경험하는 흥미롭고 생생한 우리 역사!

용선생 만화 한국사 1권 ~ 12권

『용선생 만화 한국사』는 용선생 캐릭터들이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 여러 역사적 사건에 직접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아이들과 함께 마법 연표를 타고 과거로 돌아가 사건을 해결해 나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우리 역사를 알게 되죠.

또한 만화라고 해서 정보가 적지 않아요. 만화 속의 공간과 소품들을 전문가들이 시대에 맞게 철저히 고증하여 그림만 열심히 봐도 역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기 때문이지요.

세계사 기본

청소년 세계사 부동의 1위!

교양으로 읽는 용선생 세계사 1권 ~ 15권

2017년 출간 이후 어린이 ·청소년 세계사 분야에서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초∙중등 학부모 사이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세계사 도서입니다. 인류의 진화부터 현대 사회까지 세계사의 주요 흐름을 잡고, 총 100여 개의 QR 영상과 5,500컷 이상의 사진과 그림, 600컷의 실사 지도를 통해 세계사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지역별∙시대별 전문가 19인의 철저한 감수를 거쳐 역사 서술을 더욱 균형 있게 구성했습니다. 세계사 공부가 막막하게 느껴지는 아이, 외우는 공부 방식에 흥미를 못 느끼는 아이, 역사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아이, 그리고 아이와 함께 공부하고 싶은 학부모까지 모두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처음 시리즈

부담 없는 분량, 두 권만으로 한국사 기초 완성!

용선생 처음 한국사 1권 ~ 2권

『용선생 처음 한국사』는 우리 역사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는 책입니다. 아이들이 역사에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있도록 두 권 안에 역사의 큰 줄기를 정리해 담았죠. 가벼운 마음으로 책을 펼쳐 보다 보면, 어느새 우리 역사의 큰 흐름이 한눈에 들어올 거예요.

처음 시리즈

세계사가 처음이라고? 이제 아무 걱정 마!

용선생 처음 세계사 1권 ~ 2권

전 세계의 역사를 다뤄야 하는 세계사는 당연히 분량이 방대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어린이를 위한 세계사 책은 대부분 세계의 역사를 다루기보다는 일부 유명 인물이나 잘 알려진 문화재, 혹은 특정 사건이나 나라의 역사만을 단편적으로 다루는 데에 그쳤죠. 《용선생 처음 세계사》는 다릅니다. 술술 읽히는 세계사 책으로 유명한 《교양으로 읽는 용선생 세계사》의 집필진이 총출동, 단 두 권의 분량에 세계 역사의 중요한 줄기를 알차게 담았습니다. 부담 없는 마음으로 책을 읽다 보면 어느새 흥미진진한 세계사의 흐름 속에 풍덩 빠져들게 됩니다.